티스토리 뷰

보았다

뮤지컬 검은사제들

studioH 2021. 3. 29. 22:44

최부제: 조형균, 김신부: 이건명, 이영신: 김수진

 

 

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

2021. 03. 27. 18:00

with 토끼

 

 

 

영화를 재미있게 봤어서 뮤지컬 조금 걱정했는데, 생각보다 좋았다.

조금은 지루했고 조금은 녜? 싶었지만(광선총이 여기서요...?) 아무튼 기대보다 재미있었다.

 

그치만 영화를 보지 않고 갔었더라면 이게 뭐여.. 싶었을 듯

보는 내내 집에가서 영화 다시 봐야지, 이 생각을 제일 많이 한 것 같다.(아직 안 봄)

 

 

근데 광선총 볼 때는 꽤 충격적이었는데 공연장 나올 때는 잊고 있었다.

구마장면이 강렬해서 그랬나봐! 

그리고 악마하신 이지연 배우님 무용하신 분이었을까 생각함 ㅎ 멋있었어요~